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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Ford] Texas, Austin을 자율주행차 테스트 프로그램에 추가하는 Argo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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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드(Ford)는 자율 주행 시험 Fleet을 돌리고 3번째 도시로 텍사스 오스틴(Texas, Austin)을 추가하면서 자율 주행 차의 개발 프로그램을 확대하는 슴니다.Michigan에 본사를 둔 자동차 제조 작은 기업은 이미 마이애미/데이 군(Miami/Dade County)과 워싱턴 D.C.(Washington, D.C.)에서 파트너인 Argo AI와 함께 차량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작은 기업은 역시 디트로이트에서 소형 차량 'fleet'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Austin은 Ford에 독특한 테스트베드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성장하는 도시 미쿠의 인구조사국(U.S. Census Bureau)에 따르면, 작년 8년간 Austin은 미쿠에서 가장 빨리 성장하는 대도시 지역일 것.수도권인 도지 금 중 기구는 Austin지역의 차량 사용이 2040년까지 두배로 증가할 것이며 고속 도로 용량은 일 5Percent증가할 것이라고 전망한다 슴니다."Sherif Marakby, Ford Autonomous Vehicles LLC CEO는 Medium에서 Austin과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하면서 "Ford에서 자율주행차는 우리 도시의 미래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본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자율주행차의 서비스 상용화를 위해 계속 나쁘지 않아 아탈사 Argo AI와 손잡고 Austin으로 시범 운영을 확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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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는 우리가 우리의 의도를 보다 광범위한 교통시스템에 적절히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시와 주 공무원, 지하사회의 파트형 씨들과 긴밀히 협력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Ford와 Austin관계자들은 자율 주행 차가 운송 수단과 보다 효율적인 상품 배송을 제공함으로써 종합적인 Mobility의 해결책의 1부가될 수 있다고 믿는다."​ Austin에 대한 이동은 그렇게 놀라운 1이 없습니다. 캘리포니아, 네바다, 아이리스너(California, Nevada, Arizona) 등 다른 주들이 공공도로에서 시험을 허가한 것에 대한 홍보를 위해 Texas는 자율주행 개발을 위한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Texas는 자율주행차를 더 조사하기 위해 Connected와 자율주행 태스크포스(TF)를 출범시키는 한편 주내 자율주행 관련 법안을 통과시켜 야심 찬 자율주행 기술의 의도를 예고했다. Marakby는 Austin이 혁신을 계속 지지하고 있으며 세계 최초로 도로에서 운전자가 없는 차량을 유치하고, 새로운 기술을 신속히 시험하는 데 초점을 맞춘 Smart Mobility Office를 만들었다는 내용이었다.오스틴의 놀라운 성장률은 Ford와 Argo에게 독특한 도전을 제공하며, 도시의 다양성 또한 많은 장어린수를 제공한다. Austin은 활기찬 시내를 가지고 있지만, 역시 주요대학인 University of Texas의 본거지로 많은 사업체의 본거지이기도 하다.다행히도 오스틴 사람들이 마을 주변에서 윙윙거리는 거대한 지붕 선반을 가진 재미있는 차에 익숙해질 시간이 있을 겁니다. Argo AI는 향후 수개월간 Austin 동부와 시내를 매핑하면서 자율주행 fleet 구현에 대비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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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러나 지도 제작 과정에서 어떤 도전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지를 엿볼 수 있게 됩니다"라고 Argo AI설립자인 Peter Rander는 이야기했습니다. 그건 Austin에서도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무거운 보행자의 행동, 특히 자전거나 스쿠터를 타는 사람들을 피곤하게 만들 것입니다." 스쿠터는 근본적으로 모터 구동식 보행자이기 때문에 특히 흥미롭습니다. Austin은 현재 테스트 중인 다른 도시에서 본 것보다 스쿠터 활동이 많다.그 후 시간이 지나야 나쁘지 않고 나머지 땅도 지도화할 겁니다. 연구팀은 도시 특유의 교통법규와 고객을 배울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이 그룹은 역시 토지의 정치인, 재계 지도자, 그리고 여러 단체도 만나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이 차들이 충족할 수 있는 요구를 판정합니다.인터럽트 Ford는 현재 자율주행차를 개발하고 있는 자동차 제조 대기업 중 가장 활발하게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대기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Ford는 20하나 7년 하나 0억달러라는 비교적 싼(?)비용을 Argo AI에 투자하고 현재의 장소에 이르게 된다고 해도 과언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Argo를 기반으로 올해는 VW에서 26억달러 투자를 받고 유럽 시장에 진출할 기회를 만들기까지 했답니다. 물론 요즘은 약간의 자율주행차 상용화에 조금 속도조절을 하고 있습니다만, 튼튼한 투자를 통해 이번에 나쁘지 않은 자의 자율주행차 상용화를 위해 시범용지를 확장했습니다.얼마 전 Uber가 Texas Dallas에서 자율주행 테스트를 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Ford의 Austin 진출을 소개하겠습니다. Texas는 미국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 주(state)에서 20하나 7년부터 자율 주행 차 거대 기업 시험 때문에 자주 언급되는 곳입니다. 이번에 Ford의 Austin 진출은 나쁘지 않다는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현재 GM은 San Francisco에서 자율주행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으며, Waymo는 Phoenix에서 Waymo One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San Francisco에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최근 Miami에서의 테스트도 발표했습니다. 물론 기타 25주에서는 날씨 적응을 위한 테스트를 해도 있습니다. Aptiv는 Lyft와 같이 Las Vegas에서 자율주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대기업이 미국 서부에서 사업을 진행하거나 계획하고 있어요. 물론 이유는 규제, 날씨의 영향이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Ford는 조금 다르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현재 Miami와 Washington, D.C.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에 Austin을 선택했습니다. 미국 서부가 아닌 동부, 중부, 남부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조금 어렵더라도 특징이 있는 지역에서 자율 운전 테스트를 시도하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시도를 통해 조금 느리더라도 실현성을 넓히기 위한 계획이 있는 것 같습니다.현재 미국 자율주행차 개발의 대기업들은 기술 자체의 개발뿐만 아니라 현실 세계에 적응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다음에 자율주행차를 이용한 상용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자율주행 인공지능은 결국 더 많은 데이터를 수집하고, 더 많은 귀취에 대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음으로 AI의 기술이 어떻게 발전할지는 모르겠지만 사람의 학습과정을 닮아갈 수밖에 없기 때문에 경험과 학습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현대자동차 Aptiv와의 합작투자는 나쁘지 않고 큰 의미를 지닌다고 할 수 있습니다.거의 모든 자율주행차 개발에서 큰 기업들이 새로운 땅으로 테스트를 확대한다는 발표에 공통적으로 포함되는 내용이 있습니다. 즉시 토지시민과의 소통을 이야기합니다. 즉,큰기업의일방적인테스트는불가능함을의미칩니다. 자율주행차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은 아직 위험하다는 데 머물러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이해와 인식의 변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자율주행차 테스트를 한다는 발표가 있을 때마다 토지 언론에서는 자율주행차 사건에 관한 이슈를 소개합니다. 그런 이유로 Florida주는 자율주행차 테스트를 허용하면서 법안에 사건에 대비한 보험금액까지 포함시켰습니다. 그 외의 주에서 보험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우리의 경우도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어쩌면 내년부터 자율 운전 테스트를 본격화할 수 있는 귀취에서 나쁘지 않은 운의 준비가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p.s 검색으로 보시고 만약 원하시는 내용을 못보신다면 '태그' 역시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을 내용이 없으시면 저한테 연락주시면(이미하나,메모) 제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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