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로나 걸린 줄 알았더니 급성편도염이었냐...(+코로나 의심되면 질본일339내용고 보건소로 전화하자!)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1:36

    이 시국에 갑자기 목 감기(?)이 왔지만, 인후 허가 함께 고열(37.9도, 38.3번...)이 이어졌다.병원에 가도 약을 마실 때 뿐 밤이 되면 고열에 1주일 가까이가 떨어지지 않았다.독감검사를 해도 독감도 아니고 주사를 맞아도 비타민 수액을 맞아도 그때만 낫지도 않고. 정말 결국 일주일 동안 회사를 다닌다는 얘기다.(나의 연차!!!) 제 마감!!! 저는 이때부터 조넨이 무서워지기 시작했어요!!!(게다가 회사에서도 당장 코로나 검사를 받도록 심각하게 권합니다.) 마치 제가 레알 코로나 환자라도 된 것처럼 저는 격리되겠지요! 아니 왜 우리 엄마만 괜찮지? 우리 엄마도 격리?? 라고 바보같은 소견을 하기 시작했지만, (이 와중에, 밤 역시!!) 열이 나고 38.3도(!)을 넣은 것이죠!!


    코로나?나 코로나이야?저는 지금 질병 관리 본부 1339에 전화를 때렸다!


    질본은 증상에 대해서는 정확히 듣지 않고 중국, 외국, 확진자 접촉만 듣고 아니라고 하면 응, 너 아니야^라는 식으로 정이 스토리. 노답...전문상 뒷사람이 아니라 아무래도 일반인이 매뉴얼에 맞춰 응대하는 식이었다. 전화하면서 느낀 것은 실제로 코에서 본인의 걸린 사람이 질 본(1339)에 전화하면 죽는 확률 100퍼센트라는 것^^1339에 전화하면 택지 보건소에 전화하는 것이 천배 낫다.


    과인은 보건소에 전화를 걸었다. 그런데 6시가 지날 때 로이와 근무하는 직원이 없는 것이 오전에 다시 전화 주세요...(열이 펄 펄과 인고 콜로 그와잉라은 소견에 갇힌 나에게 해안 일 전화하는 여자!!)


    고열로 땀투성이가 되어 잤다 깨다를 반복한 sound회사를 다시 쉬고 전부 sound날 아침 9시가 되자마자, 보건소에 전화!​ 자신:내가 최근 1주 1째 고열이 반복되고 병원을 3곳을 해도 안 받ㅅ구입니다. 독감 검사도 아니라고 자신하네요. 고열과 함께 목의 통증이 심한데, 기침이 자신의 호흡 곤란은 없습니다. 제국도 외국도 가 본 적 없습니다. 그런데 코로 자기는 정확히 어떤 증상이 나타나는 건가요? 고열이 나서 예기하기도 하나요?보건소 : 여러 병원을 다녀오셨군요. 인플루엔자도 아니고, 고열이 계속되는 것은 이상한데, 최근의 감기와 겹치는 시기니까요. 증상도 코로 나라 신라 고 볼 수 없었던 것 같은데 1단은 모두 sound당의 선생님께 다시 전화하라는 게 쯔슴니다. 성함과 연락처를 가르쳐 주세요.그리고 또 보건소에서 전화가 와서! 보건소: 안녕하세요. ■국가를 가 본 적도, 외국 분 자신에게 간 적도 없는데다 증상도 코로 자신과는 다르죠. 그래도 굳이 원하신다면 코로 제 바이러스 검사를 하시겠지만 요즘은 바로 안 되고 대기자 명단에 올려놓고 좀 기다리세요. 그런데 그 사람이 정확히 어디를 어떻게 갔는지도 모르는데 저도 접촉해서 옮겼을 가능성도 없잖아요? ■보건소: 코로 자신은 비예기 접촉으로 감염되므로 그분이 방문하신 장소에 가셔도 감염될 확률이 매우 적습니다. 또 몇 시간 후에 사멸하니까... 1단의 증세로 보아코로쟈 착용하지 말 것입니다. 네... 그럼 독감 검사를 다시 해봐야 할까요? 독감이 초반에 걸렸을 때는 자신이 없다고 하더라구요.보건소: 아, 네! 한 번 더 해보세요. 병원에 가도 계속 열이 내리지 않으면 다시 연락주세요. 그리고 최근 상태에서는 보건소에 와서 검사를 받기에는 면역력이 그다지 나빠진 상태이므로 가급적 보건소에 오지 않는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집 근처 병원을 방문하여 검사를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맞다...! 1339등보다 보건소가 보다 상세하고 상세하게 안내하고 있다. 아무리 전화가 많이 온다해도 정예기 반성해라 질봉


    보건소와의 통화 후 무기력과 오한 발열로 자랐다가 다시 집 앞 이비인후과를 찾았다(불신하며).나는 고열이 반복되고 목이 아프고 입안은 갈라진 채 낫지 않는다고 독감검사를 다시 하라고 했다.아.. 전에는 이렇게 좋지않았던것 같은데.. 요즘 많이 부었네요. 이게 현미경으로 안 보면 편도가 되게 뒤에 있어서 안 보이는 거예요... 이 씨, 뭐라고? 독감은 아닌 것 같아요. 편도가 요즘 너무 많이 나오고 있죠? 편도에 구내염이 생긴 것처럼 전부 파열되어 있습니다... 이 정도 상태라면 계속 고열이 나는 것도 이상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하지만 저는 제물로 만든 이 병원에 불신이 생겨 독감 검사도 해 달라고 했고! 독감 검사는 해 달라고 해서 해 드리죠. 아마 아닐 텐데... 그리고 요즘 많이 아플 것 같은데 수액을 받아야 해요. 맞던데? 비타민 수액 비타민 수액 비타민 수액 등은 낫는데 전혀 효과가 없으니 소염진통제 수액을 받으세요. 김 1은 그것은 있어서 가야 겠네요. 몸이 힘들다면 어떻게든 와서 수액을 맞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래서야 무정이 다 돼서... 항생제를 강한 것을 써야 해요. 부작용으로서는 설사 정도가 있는 것입니다만, 어쩔 수 없는 것입니다. 이걸 드셔야 해요. 페니실린 계열로 드릴게요."​ 그리고 내 인생 처음으로 무서운 큰 대용량(500mg), 항생제를 처방 받은-_-...


    >


    인플루엔자도 아니었다... 과인은 뭐 급성 편도염이었어 그것도 겁쟁이야


    이 편도염이 얼마나 심하냐면요. 목이 아파서 뭘 먹기도 힘들고, 입안은 터져서 입을 벌리기는커녕 뭘 먹기도 힘들고, 양치질도 제대로 못해요. 게다가 목과 턱 부분이 부어 조금 만져도 통증... 화장솜으로 닦는것도 아파서 제대로 못하고, 화장솜으로 때리는것도 아팠어.. 더 심각한건.. 고열로 땀범벅이 되어 머리만이라도 감으려고 머리를 숙이고... 죽을 뻔 했어요. 기도가 밀리며 통증이 10배로 되는 대단한 통증이 ㅋㅋㅋㅋㅋㅋㅋ한 손으로 머리를 부딪혀서 울면서 머리를 감은..."몸은 계속 무기력한 상태+오한+두통+고열의 반복".지금까지 살면서 겪은 고통의 톱에 든다.여러가지 수술도 하고 신종플루도 경험했지만 절대로... 원인을 모르니까 더 힘들었어..다)


    코로나 대신 급성 편도염이었다.결론 2. 코로나 의심될 경우, 선별, 보건소에 전화해서 자세히 상다움헤!( 질 본 하나 339절대 비추었다!! 비전문상 다음 ᄉᄇ!!)결론 3. 편도염은 이러한 증상이다....(울음)(인후에 개시, 목이 붓고 입안도 일고 고열이 나->거의 감기와 의심.)결론 4. 비타민 같은 영양 수액은 병이 낫기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아플 땐 진통 소염수액! 가격도 저렴해... 비타민 링거 같은 건 한병에 5만원 비급여... 진통소염의 점수는 월급으로 8천원 정도였던 것처럼.... 코로나와 편도염의 관련된 많은 분들의 도움이 되고자 하면서 쓸데없는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ps. 그리고 이들의 약을 먹고 있는지 3일째 나는 아직도 편도염과 구내염에 있어서 달리고 있다. 많이 나아졌지만... 도대체 언제 낫는다는 스토리인지. 그리고 왜 아직도 잘 때 땀으로 샤워하는지...ᅲ_ᅲ 새벽에 축축해서 저 정도.. 온몸에 땀이 뻘뻘... 휴지로 닦고 잘래. 근데 오빠 눅눅하고 감정이 안 좋아서 바로 잘 수가 없어. 머리가 돌겠어. ​ ps2.한 주간, 항생제 복용에 편도염은 싹이 나왔지만, 구내염은 조금 남았다. 땀이 나는 이유를 선생님께 물었더니, 편도에서 열이 나서 땀으로 내려준대요. ​ Ps3.2주 후 구내 염도 완치. 근데 전체적으로 몸상태는 좀 안 좋아진것 같아. 좀 무리하면 전보다 더 피곤한 것 같아.(특히 체육..)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