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드라마- 드라큘라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4:24

    안녕하세요!!!​ 이 전까지 넷토후릿크스우이쵸을 열고 하물며 시즌 1을 보니 좀 아쉽게 하다!!!고전 이름적 흡혈귀을 리메이크식으로 한 시리즈가 새로운 스트리밍이 되었습니다!!!영국의 BBC의 제작에서 셜록의 제작진이 투입됐다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게다가 이렇게 센스 넘치는 선전판이 한몫했어요!


    >


    >


    낮에는 뭔가 하는데 밤만되면 드라큘라 얼굴로 변하는 광고!! 센스 대 히트에요 1!그래서 한번 보았어요!!!​


    >


    >


    대부분의 외국 드라마가 50분에 약 8~일 2부작으로 시즌이라는 이 쿳쟈 입고 드라큘라는 약 한시간 30분의 런닝 공동 3부작으로 끝이네요....​


    줄거리는 스포가 될 수 있고 대략적인 스토리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별로 언급은 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냥 영화로 만들면 어떨까 하는 소견이다.​ 하나, 2화까지는 옛날 드라큘라의 이 말을 적절하게 따라가면서 마치 양들의 침묵을 보는 것 같은 적절한 소견이 좋앗슴니다. ​라도 3화에서 좀 가능성이 떨어질 것 같은 이 스토리 전개. 그래서 얼마 드라큘라든지 미친 듯이 흡수력 등...조금 아쉽네요;;;;​ 3편에서는 기존의 드라큘라에 관한 선입견을 봉 이길 같은 소견이 보였지만, 프지 않고 이 스토리상 아쉬움이 남앗슴니다.개인적으로 명장명은 늑대로부터 나쁘지 않은 장면!!!


    >


    드라큘라라는 소재는 어디에 붙여도 재미있는 소재입니다. 특히 자기 이런 오리지날틱한 스토리는 더 좋네요.넷플릭스의 관련 추천으로 '반쪽 헬싱'이 자신감이 생겼네요.반헬싱!! 드라큘라 스토리에서 빼놓을수 없는 인물입니다!! 욘드라큘라를 재미있게 보았고 연출되는 장면이 매우 인상적이라면 어린아이이므로 "헬싱"도 추천합니다.드라마 속 장면과 대등한 연출, 즉 드라큘라의 전형적인 이미지가 잘 표현된 작품이라고 소견합니다.


    >


    http://naver.me/52PNll6G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