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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외국인 F4비자, H2비자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7:48

    ​ f4비자 외국인 H2비자의 외국인 1반 외국인이 소리 주운 전 또는 소리 융단 속에서 처벌 위기의 경우 어떻게 진행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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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외국인이 국내에 장기 체류하다 보면 취업 또는 유학을 하면서 운전하는 외국인이나 재외동포가 적지 않습니다.이처럼 많은 외국인이 국내에 머무르면서 외국인의 차량 구입이 나쁘지 않고 면허증 취득 등 운전과 관련해 계속 늘고 있습니다.최근 특히 소음주 운전과 관련해서 저희와 스토리를 나쁘지 않고 외국인도 늘고 소음주 운전과 관련해서도 다양한 사례를 접해 봤습니다.따라서이번에는외국인소음주운전에대한이야기를나쁘지않게말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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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히 외국인은 소음 음주운전 단속 시 대한민국 체류에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만약 출입국 행정사의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 후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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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내 음치 운전으로 인한 문제, 그리고 그에 따른 사망률은 인구 대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준입니다. 지난해까지 최근 5년간 소리 들기 전에 의한 교통 문제는 매년 2만 여건, 그로 인한 사망은 4~500명 수준으로 매년 수백명의 사람들이 소중한 목숨을 잃고 있었습니다. 몇가지 이유로 올해 6월부터는 아주 강력한 규정을 도입했습니다. 이후 모드 단속이 본인의 교통사고량은 줄었지만 여전히 많은 운전자들이 음주 운전에 단속되고 있습니다.우리 본인이라는 사회 분위기 특성상 술자리가 너무 많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치안이 좋은 이유도 있습니다. 외국의 대부분의 본인은 밤 늦게까지 술집을 오픈하지 않고, 길거리에 휘청거리는 취객은 간단하게 범죄의 대상이 됩니다. 하지만 한국은 밤늦게까지 술을 마셔도, 길거리에서 잠을 자도 안전한 본인인데다 외국인 대부분은 국내 도로에 익숙하지 않고 신호 본인의 운전 시스템에도 익숙하지 않아 큰 문제로 이어질 확률이 높습니다.지난달에도 모 야구단의 외국인 감독이 소리를 주워 운전하다 시민의 제보로 들킨 적이 있고, 결내용 감독의 경질까지 있었던 일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요즘 우리와 실제의 예기를 본인 느탄 China동포 H씨도 한정으로 하나 0년간 생활했지만 올해 초 모이고 소주 세병을 마셔도 2~3시간 후 술을 떴다고 논평해서 운전대를 잡은 하나 있었습니다. 교루네고 일의 소리 융단 속으로 하나 0년의 제한 생활을 정리한 채 본국에 돌아가야 할 처지에 놓인 상황입니다. 그 봉잉마 다행스러운 점은 초기에 행정사의 안내와 탄원서 등의 협력을 받은 탓에 최소 금액의 500만원의 벌금형을 밧앗우 본인 앞으로 출입국 사범 심사도 남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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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많은 사람들이 sound 주차의 운전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는다. 특히국내에있는외국인들이나쁘지않게,재외동포들은한국법을가볍게생각하는사람들이많아요. 국내 외국인은 전체의 특별한 신분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만약 외국인이 sound 메인 운전을 할 경우 큰 불이익이 따릅니다. 재입국시 입국거부, 즉시퇴거, 비자변경불가, 비자연장불가 등 벌금형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징역형과 별도로 스토리 당신으로 특별처분이 내려지는 것입니다. 이것을 외국인 또는 동포 혼자서 긍정적인 방향으로 처리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중간 단계마다 차질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이 경우 반드시 행정사의 자문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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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sound주 운전 인지:도로에서의 sound주 단속, sound주 운전 후 교통문재, 타인정보 제공, 채혈, 위드마크 공식 등*처벌기준:아래 표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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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경찰 출석 연구:출석 요구에 따른 형사 연구 ​ 3. 검찰의 기소와 연구:필요 시 검찰 소환 후 연구 ​ 4. 법원에서 형 확정:무죄, 기소 유예나 벌금형 선고 유예, 기소 유예, 금고형, 실형 무기 징역, 사형 ​ 5. 하나 정 기준 초과 시 출입국 사무소 통지:법무부 → 외교부*심사 기준:아래 표 참조


    6. 출입국 사범 심사:외국인 소음 주운 전에 의한 강제 퇴거하는지를 판정 ​ 7. 처분의 이행:본국의 강제 송환 또는 출국 명령 후 출국 조치 ​ ​ 현재 한국인을 비롯한 외국인도 국내 윤창호 법에 강화된 소음 주운 전 기준을 적용합니다. 소주 하나~2잔, 맥주 500ml한잔을 마셔도 최소 기준치를 넘어 500만원 이상의 벌금형에 처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사건 후 미처리와 같은 뺑소니(오히려 운전자와의 합의 후 소음주 운전을 허용하는 것이 낫습니다.), 피해 운전자와의 합의가 안 돼 졸고, 큰 사건이 발생해도 불이익이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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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역시한 500만원 이하의 벌금형, 별다른 처벌을 받지 않는 기소 유예의 경우에도 안심할 수 없어요. 실제로 반도 동포 N씨는 국내 음주 운전을 하욧우 나 경찰의 단속이 음주의 수치가 0%에 나 오고, 일반 피해자와의 사건 때문에 동포 8, 상대 차량 2의 비율로 피의자 신세 집니다. 큰 사고도 아니고 음주운전도 아니고 과거 음주운전 기록이 있었기 때문에 기소유예 처분 후 요즘 비자 연장을 하러 갔다가 출입국관리사무소 측으로부터 출국명령을 받은 것입니다. 기소유예는 별도 벌금형에 포함되지 않지만, 이렇게 기존의 범죄과인 정령은 사안을 더 자세히 판단하고 출국할 수 있으므로 절대 안심하지 말고, 사범심사 전문행정사에게 간단한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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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화는 외국인의 음치 운전에 의한 구제 절차를 여러분이 보다 이해하기 쉽도록 각색되었습니다.차이나 동포 R씨는 한국에서 f4비자로 7년 이상 살던 3세대 동포였습니다. 지난 술자리를 갖게 된 것은 한국에서 H2비자로 함께려던 외국인 여자 친구와 기념 한가지였습니다. 만나서 하나주년을 기념한 R씨라고 한 족의 여성 친구는 차를 갖고 인천에 있는 월미도에서 저녁 7시쯤 가서 회랑 소주 3명을 본인의 무엇을 마시게 되었습니다. 월미도에서 유람선도 타고 놀이 기구를 타고 4시간 가량을 보낸 두 사람은 밤 하나 하나의 시가 지나고 귀가하게 되었습니다.하지만 문재의 발단이 된 것은 R 씨가 직접 운전대를 잡으면서였습니다. R씨의 집의 경기도 안산까지 거리는 인천 월미도에서 50분~한가지 시간이 걸리는 거리입니다. 술을 마시던 시간에 시간도 4시 간이 본인 이 상태에서 하나 시간 거리의 대리 운전을 부르는 것은 거의 많다 하나 0만원 가량의 금액이 들어가는 것을 소견하고 마침내 소리 주운 전을 감행했습니다. 그러나 운전을 하고 20분경 앞에서 소리 융단 속을 하는 경찰의 츄크죠크을 하게 되었습니다. 소리 주는 측정에서 자신 온 수치는 0.07%, 즉 한년 이하 징역 또는 500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해당하는 측정 수치였습니다.​ 교루스토리 경찰의 기소 의견으로 검찰의 송치와 함께 소리 주운 전이 확정적인 상황이었기 때문에 검사 약식 기소로 300만원의 벌금형을 받았습니다. 또 H2비자를 가진 여자 친구도 한도 한 나이 6개월 이상의 징역 또는 500만원 이하 벌금형을 받는 소리 주운 전 방조죄로 함께 기소되었습니다. R씨는 최종 300만원의 벌금형을 내고 있으며 R씨의 여자 친구는 기소 유예로 사단을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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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러나 의무로 된 것은 R씨가 f4비자 연장을 하면 하이 코리아 사이트 예약 후 방문을 하면서 브토욧스프니다. 과거의 범죄(폭행죄)로 하나 00만원의 벌금형의 기록이 있었다 R씨는 비자 연장 서류를 제출하고 몇분 뒤 출입국 관리 사무소 공무원으로부터 비자 연장이 불가능하다는 통보와 함께 하나 5일 이내에 출국하라는 출국 명령서를 받게 된 것이다. 출국 명령을 받은 R 씨는 전문 행정사의 자문을 받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먼저 행정심판을 통해 출국명령에 불복조치를 감행했는데요, 약 3개월의 기간 끝에 기존의 기준치를 넘지 않는 것 등을 바탕으로 f4비자를 통해서 한국에 계속 체류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 준법서약서를 작성하고 마무리했습니다. 물론 H2비자를 가진 반도 동포 여성은 향후 성실 근로자 비자 연장이 자신의 재입국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렇게 종료했다고 해도, 그 후의 연장으로 여러가지 이유로 다시 출국 명령이 내려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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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렇게 외국인이 소음주 운전을 하면 한국인에게는 매우 미약한 처분이어도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특히 헤~1반 단속만 아니라 여러가지 사유에 의한 경우에도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전문의들만 힘쓸 수 없는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본인의 출국명령이 대다수 내려지는 외국인 소음 주요 운전은 가급적 전문의와 동행할 것을 권장합니다.​의 보양 선율 행정사는 H2비자 소음 주운 전 f4비자 소음 주운 전에 의한 국내 동포 및 1반 외국인에 대한 모든 소음 주운 전과자 심사 처리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 법무부 등록 사무소이다. 현재 8년 이상 수백 명의 외국인 관련 업무를 돕고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국내 체류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문재 초기부터 대응하여 다양한 계획을 모색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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