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 레이저 부분절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5:53

    >


    따끈따끈하다.첫 9년 5월 25일 토요일, 편도 레이저 수술(편도 부분 절제)을 받았다. 퇴원한지 약 3시간이 지났다.처음이다. 왜 수술을 받게 되었을까?작년 초월에 목에 이물감이 계속 느껴지고, 거울을 보니 흰 알갱이가 편도에 끼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엄마가 편도 결석이 아니냐고 해서 찾아봤는데 정확히 맞았어. 아내 sound로 편도 결석의 존재를 알았다.폭풍 검색을 해보니 편도염, 후비루비염 등이 있으면 잘생겼다고 합니다.나는 비염을 줄이고 살며 조금 면연력이 떨어지면 편도로 바로 반응해 왔다.지난해 첫 1월에 편도 결석을 발견하고는 자신의 이름을 걱정하고 생기를 띠고 곧 제가 취한 날 칠로 살 만한 것으로 올해 1월에 비염이 심해져서 재채기도 계속하고 약혼 이야기 비염 수술까지 받았다.기분 탓인지 모르지만 그 후에 큰 편도 결석이 일주일에 2개의 비율로 자주 발생했고 점점 구멍이 깊어지고 빼내기도 어려웠다. 당신은 스트레스가 쌓였어 당한 사람만 알겠지. 그리고 육안으로 봐도 오른쪽은 편도가 둥글게 튕겨져서 자신감이 생겼고 왼쪽은 조금 자신감이 생겼다. 편도의 구멍이 숭숭 보인다. ​ 2. 병원을 찾​ 편도 레이저와 검색하면 자신 오는 전환한 블로거의 후기가 있지만 병원 3곳에 직접 다 알아보고 친절히도 후기를 인상했다. 자기도 그분이 수술하셨다는 병원을 찾아 -우리집에서 첫시간 반 동안 내가 떨어져 있는 sound임에도 불구하고-피검사를 받고 수술 날짜를 정했다.수술하면 90-95포인트가 완치되고 다시 발생하면 재수술을 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수술 시간은 20-30분 내외이며 입원 시간까지 하고 총 6시간을 병원에 있다고 합니다.비용은 입원비 첫 5만원의 수술비 첫 0만원 모두 25만원으로 최종 약제비를 포함하고 26만 오른 말을 제출했다.병원으로 검색을 하고 보니 원장 선생님이 관련 분야에서 상도 받은 상당한 실력자였던 것으로 믿었다. ​ 3. 수술 직전의 과정 ​ 수술 당일 부인 sound에는 미각 검사, 혈압 검사, 수술 안내 비디오 시청, 명상 등을 합니다. 그리고 목에 마취주사 전에 필요한 마취제를 뿌린다. (위 내시경 때 뿌려본 것) 대기 후 의자에 앉아 각종 설명을 듣고 수술 준비를 합니다. 우선 심전도 측정을 위해 동체에 둥근 스티커를 붙이고 손가락에 심박수재는 검지를 꽂아 내 심박음을 모두 들을 수 있다.역시 수액을 넣는데 자신은 혈관통 때문에 결말, 수액에 맞지 않는 soundᅲ(울음) 그래도 건강.마지막에 레이저라서 눈을 가려야 해서 면포로 눈과 머리를 의자에 같이 묶는데 이게 너무 답답하고 무서워. 사실 이 과정은 수술직전에 해도 좋았을텐데, 간호사는 일찍 눈을 감아 버린 토요일이라 일반 환자가 많았고, 원장 선생님이 일반 환자의 진료를 계속 보고 있어서 수술은 정말 빨리 들어오지 못했습니다. 나는 눈을 숨긴 채 첫 0분 넘게 기다렸던 것 같다. 그동안 목에 마취제를 역시 뿌렸는데 가래가 걸려 조금만 삼키고 기침이 스스로 오는데 계속 눈을 가리고 있었기 때문에 공포가 당신을 무서워했다. 친구 자마자 선생님이 들어온 큐리;;​ 4. 수술 과정 ​ 수술 때 공포감을 느낄 것이 말과 이어폰을 꽂고 sound, 악을 틀어 주지만 사실 sound악이 하 쟈싱도 들리지 않는다. sound 악에 집중할 수가 없다. 자신이 혀를 눌러야 하고 지시에 그걸로 기구를 뽑고, 침을 색션하고, 숨을 들이마시고, 참았다가, 토를 자주 해야 하기 때문에 도저히 집중불가. 어쨌든 시작하면 마취주사를 다시 편도쪽으로 맞는다. 좀 따끔따끔하다. 그리고 레이저로 지는데 어느 블로거가 말했던 오징어 구이 냄새가 조금 나. 즉실 나는 뭐, 맛있게 매운 냄새는 괜찮았어. 오징어가 잘 구워지지 않아서 ᄒᄒ 마취제 덕분에 고통은 없지만 아내를 sound 하는 수술이라 심장이 미친 듯이 두근거렸다.애첨에게 투투투투투라고 외치던 심박수가 수술 시작 직후부터 마초처럼 치솟았다. 롤러코스터 정상에 섰을 때의 생각이었다. 목으로 숨쉬기가 좀 힘들긴 했지만 제일 크게 노력했어요. 목구멍으로 들이마시는 것이 잘 되지 않으면 쿠하아 하면서 가만히 소리를 내면서 쉬면 소리를 내지 않을 때보다 잘 쉴 수 있다.점점 내 마음 박수의 속도는 느려졌고 (그래도 정상 상태일 때보다 빨리 달렸다) 안정을 찾았다. 제가 오른쪽이 더 심해서 오른쪽을 많이 수술했다. 그렇게 20분 만에 수술이 끝났어!!! 잘 참았다!!​ 5. 수술 후 아픈 증세 ​ 다행히 수술은 매우 매우 잘 끝났다고 합니다. 그런데 수술하면서 구멍도 깊고 아래쪽까지 결석이 생긴 상태라서 아픈 증상이 많이 있을거라고 했다. 상태가 나쁠수록 아픈 증상이 더 심하다고 합니다.수술 직후에는 물밖에 마시지 못한다. 그런데 저 물도 잘 먹지 못할(눈물)감기 걸려서 쉬고 야단했을 때 고통의 첫 0배 정도처럼. 때문에 입만 적시는 정도로 물을 마셨다. 9시에 가서 첫 0시 20분 정도에 수술을 받고 첫 0시 40분경, 수술이 끝 자신고 계속 입원실에서 쉬었다. 중간 중간 설문지 작성도 하고 의사 선생님이 목 상태도 보세요.그리고 나는 침데소 자고 딩글~ 마취가 풀리면서 아팠지만 가만히 있을 때는 좋고 치아는 몇 개의 자신이 뭔가 먹을 때 아프다. 목에 계속 이물감이 있어서 이물감도 뭔가 조심스러워진다.그리고 3시에 퇴원했습니다. 약이나 보험 청구 서류도 받고 안내 사항을 들은 먼저 퇴원 후 1시간 이후부터 식사가 가능하지만, 냉정하고 싶지 않아 유아 스크림만 가능하다. 약은 식후에 먹어야하고 양치질도 받았어!! 빠른 회복을 위해 관리를 잘해야죠. 계란찜을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 #강제 다이어트 #다이어트 수술암톤 퇴원해 체력적으로 힘든 게 아니라 영화를 보러 갔다.


    >


    영화를 보면서 물과 버그아인 우유를 마시면서 마지막과 잉꼬 누군가가 먹어 치웠다. 하루 종 1물, 파그와잉 내 우유 느가 바가 식사의 모두였다. 드디어...살을 뺄수 있을까!!!앞으로 치도는 더 지켜봐야겠지만 소견보다 괜찮은 수술이다.. 아직 심하게 아프지 않다. 이것이 1주 1이 지날수록 아픈 세이 더 심해지고 그 1주 1이 지그완 면 점점 가라앉는 것이다. 한번 지켜보자.편도결석 영원히 바이바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